1등 게임 신선도 네이버 채널링으로 모바일 버전 오픈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 http://entermate.com/)의 모바일 전략 RPG 게임 ‘신선도’가 금일(12월 9일) 오후 4시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로 네이버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출시 예정이다. ‘신선도’ 모바일 버전은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네이버 ID만 있으면 즉시 게임 시작이 가능하다.
원작 온라인게임을 스마트폰 환경에 최적화하여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 된 ‘신선도’는 원작 온라인게임을 통해 이미 게임성과 인기가 입증 된 게임으로, 빠른 레벨업,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쉬운 접근성, 탄탄한 시나리오와 다양한 콘텐츠가 특징인 전략 롤플레잉 게임이다.
‘신선도’ 게임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런칭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3초면 캐릭터 생성, 1분이면 샤넬백!’ 이벤트를 통해 신선도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유저 대상으로, ‘명품백 샤넬 그랜드샤핑’부터 ‘블랙야크 구스다운’,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또한 ‘레벨 UP하면 경품도 UP!’ 이벤트를 통해 60레벨 달성 시 ‘기프트카드 100만원’, 30레벨 달성 시 ‘아이패드에어’, 10레벨 달성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그 외 총 7종의 다양하고 실속있는 런칭이벤트가 진행된다.
㈜엔터메이트 노승필 이사는 “원작 온라인게임의 감동을 모바일에서도 느낄 수 있게 오랜 기간 신선도 모바일 버전을 준비했다.”며, “좋은 게임과 좋은 서비스로 ‘신선도’가 모바일 게임 시장에 새로운 활력소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신선도’는 금일 오후 4시 이후 구글플레이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http://me2.do/xuw3VsLd), 티스토어를 통해 설치가 가능하며,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ilovegamessd)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 및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