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다산’ 수장 디아고의 강인한 모습 묘사, 상반기 공개 목표로 막바지 작업 중

▲ 레이더즈 신규 일러스트
[게임톡]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대표 조중필)가 개발한 액션 MMORPG ‘레이더즈(RaiderZ)’에서 신규 일러스트를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일러스트는 퀘스트 PVP(이용자 간 대결)지역 ‘에다산’을 배경으로, 에픽몬스터(보스몬스터) 디아고와의 전투를 박진감 넘치게 그려내고 있다. 에픽몬스터 디아고는 ‘에다산’ 지역을 지키는 수장으로 다양한 공격 패턴과 강한 파괴력을 자랑한다.

디아고가 등장하는 퀘스트 PVP 지역은 트롤과 오우거로 양분된 진영간 대립이 펼쳐지는 곳으로 게이머가 한쪽 진영에 소속되어 반대쪽 진영 플레이어와 대결을 펼치는 ‘레이더즈(RaiderZ)’의 대표적 콘텐츠 중 하나이다.

‘레이더즈(RaiderZ)’는 차별화된 콘텐츠인 퀘스트 PVP를 수정 보완해 게임의 핵심적인 재미 요소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상반기 중 공개 서비스를 목표로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레이더즈(RaiderZ)’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raiderz.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