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오픈마켓에서 부활절 맞이 특별 업데이트

▲ 타이니팜 부활절 맞이 천사양 이벤트
[게임톡]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한 스마트폰용 SNG ‘타이니팜’을 다가오는 4월 8일 부활절에 맞춰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국내 오픈마켓 등 모든 오픈마켓에서 특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5일에 전했다.

‘타이니팜’은 다양하고 귀여운 동물들을 수집하는 재미로 유저들에게 큰 호평을 얻고 있는 소셜네트워크게임이다. 시즌마다 새로운 동물을 선보여 유저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는 가운데 부활절을 맞아 ‘천사양’을 공개해 게이머들의 이목을 다시 한번 집중시키고 있다.

‘천사양’은 ‘양’ 종류의 동물을 교배하면 랜덤하게 얻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기존에 먼저 선보여 인기몰이를 했던 ‘마녀양’과 함께 또 다른 ‘타이니팜’ 속 ‘머스트해브아이템(must have item)’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타이니팜 부활절 맞이 천사양 스크린샷
이와 함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부활절 ‘알’ 컨텐츠가 추가되었고 ‘알’이 부화하면 랜덤하게 다양한 동물들을 구할 수 있고, 숨겨진 새로운 희귀 동물도 얻을 수 있는 색다른 재미요소를 담았다.

한편, ‘타이니팜’은 2011년 9월에 처음 출시되어 꾸준하게 인기몰이를 하며 현재 일이용자수(DAU) 50만을 넘기고 국내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2위를 기록하는 등 컴투스 대표 SNG 타이틀의 위력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안정화된 네트워크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의 노력으로 유저들이 게임을 원활하게 즐길 수 있는 플레이 환경을 조성하는데 힘썼다는 평을 얻고 있다.

‘타이니팜’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 (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