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2-파워에이드와 함께하는 맨유 원정 응원단 출발

▲ ‘EA SPORTS™ FIFA ONLINE 2’- 파워에이드와 함께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원정 응원단
[게임톡]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Inc.)와 공동 개발한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2(이하 FIFA 온라인 2)’에서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공식 스포츠 음료인 파워에이드와 함께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FC(이하 맨유) 투어 원정 응원단이 금일 출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투어는 한국 코카-콜라(유)의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와 네오위즈게임즈의 대표 스포츠게임 ‘FIFA 온라인 2’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벤트로, 파워에이드를 구입한 소비자 중 선발된 게임이용자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는 세계적인 스타 웨인 루니, 라이언 긱스, 파트리스 에브라 등이 소속되어 있는 EPL(잉글랜드 프로축구 1부리그) 명문구단이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최고인 총 19회 리그 우승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구단 가치도 세계 최고 수준을 자랑한다.

5일(목) 인천공항에서 발대식을 갖고 영국 현지로 떠난 원정 응원단은 오는 8일(일)에 홈구장 올드 트래포드에서 펼쳐지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와 퀸즈파크 레인저스 FC의 경기를 관람하게 된다. 아울러 구장에 마련된 박물관과 트레이닝 센터 등 선수들의 발자취를 직접 느껴보는 기회도 갖게 된다.

또한 이번 투어에는 스포츠 채널 SBS ESPN 생중계 팀과 ‘FIFA 온라인 2’에 독점적으로 칼럼과 축구정보 콘텐츠 ‘풋볼 온 사이드’를 제공하고 있는 박문성 축구전문 해설위원도 동행해 참가자들과 교류를 나눌 예정이다.

한편 ‘FIFA 온라인 2’는 이번 파워에이드와 함께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투어의 생생한 모습을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fifaonline.pmang)을 통해 실시간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