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9단 홍보모델 강소라 ‘2012프로야구’ 개막전 시구자 선정

▲ 개막전 시구자로 선정된 야구9단 홍보모델 강소라
[게임톡]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No.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가 스포츠 페이지를 통해 선보이는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야구9단2012'(http://ya9.naver.com)는 홍보 모델인 배우 강소라가 4월 7일(토)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열리는 2012 프로야구 개막전(롯데-한화) 시구자로 나선다고 밝혔다.

한국 프로야구 실제 팀과 선수들의 데이터를 적용해, 리얼리티가 살아있는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인 <야구9단>은 프로야구 개막에 맞추어 '야구9단 2012'로 업그레이드함과 동시에 최근 배우 강소라를 홍보 모델로 기용하면서 야구시즌의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하고 있다.

강소라는 롯데자이언츠와 한화이글스와의 개막 2연전 중 첫 번째 경기에 나설 예정인 가운데 바쁜 촬영 일정가운데서도 개막전 시구를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고 NHN 측은 밝혔다.

'야구9단 2012'는 이번 개막전 시구 외에도 4월 8일(일) 예정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구9단 2012' 응원 댓글 이벤트를 통해 뉴아이패드와 야구9단 모자 그리고 강소라 싸인볼을 추첨을 통해 지급할 예정이며, '야구9단 2012' 버스찾기 이벤트에서는 야구9단의 신규 로고가 랩핑된 버스의 사진을 미투데이,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DSLR카메라, 버스커버스커 앨범, 네이버 뮤직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평소 롯데자이언츠팬으로 알려진 배우 강소라는 “야구 열기가 가장 뜨거운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개막전 시구를 하게 되어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큰 영광”이라며 “2012년 프로야구의 시작을 알리는 중요한 자리인만큼 화려한 퍼포먼스 보다는 기본기에 충실한 시구가되도록 사전 연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NHN은 이벤트 페이지(http://ya9.naver.com/event/campaign2012.nhn)를 통해 강소라가 출연하는 '야구9단 2012' 튜토리얼 영상을 공개하고, 개막기념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을 유저들에게 전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