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프리미엄 PC방 서비스 만족도 극대화에 총력

▲ PC방 프리미엄 극대화 나선 라이엇게임즈 '리그오브레전드'
[게임톡] 라이엇 게임즈(아시아 대표 오진호, www.leagueoflegends.co.kr)는 자사가 개발 및 배급하는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와 관련해 특별한 PC방 혜택을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4월 6일부터 16일까지 총 2주간, 주말 피크 타임에 리그 오브 레전드의 프리미엄 PC방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것.

구체적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부터 월요일 오전 6시까지가 무료혜택 대상 시간이며 리그 오브 레전드 프리미엄 PC방 가맹점이라면 누구나 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최근 게임의 인기가 견조히 상승하면서 PC방 플레이어 또한 급격히 증가하자, 회사 측은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한편 안정적인 서비스 궤도 달성에 박차를 가하고자 이와 같은 결정을 내렸다.

라이엇 게임즈의 오진호 대표는 “많은 사용자들이 보내주시는 뜨거운 사랑 덕분에, 리그 오브 레전드가 예상을 뛰어넘는 속도로 크게 성장하고 있다”며 “폭주하는 이용량을 소화하기 위해 시스템 확충의 속도를 빠르게 올리고 있으며, PC방 측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라이엇 게임즈는 본격적인 게임 서비스 전부터 PC방과의 윈-윈을 위한 전략을 고민, 모든 챔피언 무료 제공 등의 혜택을 프리미엄 PC방에 제공해왔다.

최근에는 PC방 사용시간 점유율 14-15%를 상회(게임트릭스 근거), 게임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긍정적인 성과를 얻고 있으며, 게임 사용자가 크게 몰리면서 일시적으로 서비스가 불안정하자 이에 대한 상향 보상을 결정하기도 했다.

리그 오브 레전드 프리미엄 PC방에 제공되는 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PC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