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신규 장비 뮤턴트 슈트, 슈퍼 헬멧 업데이트

▲ 로스트사가 신규 장비 업데이트 이미지
[게임톡] 조이맥스(대표 김남철)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김인중)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최지성)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가 5일(목), 신규 장비 ‘뮤턴트 슈트’와 ‘슈퍼 헬멧’을 업데이트 했다.

▲거미줄을 이용해 다수의 적을 꼼짝 못하게 만드는 ’뮤턴트 슈트’ ▲대포처럼 몸을 날려 상대를 공격하는 ’슈퍼 헬멧’, 이 두 장비 모두 앞으로 2주간에 한해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보유하고 있는 용병에 장착 시킴으로써 색다른 기술을 구사하는 막강한 모습으로 재탄생 시킬 수 있다.

'로스트사가'는 어둠의 흑마법을 사용하는 ‘네크로맨서’ 용병에 대한 리뉴얼 작업도 실시해, 각종 소환술을 활용하는 기존 전투 능력을 보다 강력하고 빠르게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

 이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 ▲오는 12일(목)까지 모든 이용자에게 '로스트사가' 접속 후 매 30분마다 각종 장비를 선물하고, ▲7일(토) 오후 12시에서 2시 사이에는 접속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무작위 200명을 선발해, ‘PC방 1시간 무료 이용 쿠폰’을 지급한다.

 신규 장비 그리고 각 이벤트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로스트사가'의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대전 액션 게임 장르의 대표 주자 '로스트사가'는 약 70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조작하며 벌이는 짜릿한 전투가 백미인 게임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며 지난 2월 26일 서비스 3주년을 맞이 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