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감염모드 맵 ‘어웨이큰(awaken)’ 추가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온라인 FPS(1인칭 슈팅)게임 ‘아바(A.V.A)’에서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인기 콘텐츠인 감염모드에서 한 단계 진화된 룰과 재미요소를 갖춘 신규 맵 ‘어웨이큰(awaken)’이 추가된다. ‘어웨이큰(awaken)’은 기존 감염모드에서 한 단계 진화된 룰과, 보다 강력해진 감염체, 강화인간의 출현이 특징이다. 여기에 낙하산을 타고 전장에 투입하거나, 점프대를 활용해 전략적 플레이를 펼치는 등 이색적 요소까지 추가되어 새로운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총기 스킨 3종과 포인트맨 전용 신규 총기 KRISS Vector를 선보인다. 해당 총기의 경우 Kriss Super V의 리메이크 총기로 반동을 감소 시키고, 장탄수를 증가시켜 탄창관리가 용이하다.

업데이트와 함께 푸짐한 선물 지급 이벤트도 1월 6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친구를 초대해 같이 게임을 즐긴 후 미션을 달성하면 게임머니와 게임 아이템을 초대한 사람과 받은 사람 모두에게 지급한다. 또한 게임 플레이 시 20분단위로 지급되는 세포 증식 아이템을 활용해 감염체를 완성하면 아이패드 에어, 맥북에어,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감염모드 플레이 횟수와 킬 수, 헤드샷 수 등 특정 미션을 완료해 EU진영을 감염시킨 이용자에게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티켓을 제공한다.

한편, ‘아바(A.V.A)’는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겨울방학 기간 동안 이용자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1월 신규 맵 ‘팩토리(Factory)’를 업데이트 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나갈 방침이다.

‘아바(A.V.A)’의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va.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