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 불패온라인 국가장 쟁탈전 기념 이벤트 진행

▲ 불패온라인 용감한 국가장 이벤트
[게임톡] ㈜라이브플렉스(대표이사 김병진, www.liveplex.co.kr)는 자사의 MMORPG ‘불패(不敗)온라인’의 국가장 쟁탈전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용감한 국가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불패온라인’의 ‘국가장 쟁탈전’은 게임 내의 국가에서 최고 권력자를 선발하는 시스템으로, 라이브플렉스는 4월 5일부터 5월 3일까지 쟁탈전에 참여하는 유저들을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쟁탈전에서 승리하여 국가장에 등극하면 7단계 강화 탑승팻이 주어지며, 연승을 할수록 최고 10단계까지의 강화 탑승팻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또한, 패한 문파장에게도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선물상자를 횟수에 따라 최대 30개까지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승리를 한 문파의 모든 참여자에게는 다양한 기능성 아이템이 들어있는 ‘승리의 보물상자’를, 패배한 참여자에게도 전원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불패온라인’은 신규 창설 문파를 지원하기 위해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롭게 개설된 문파 중 5명 이상이 참여하고 2레벨 이상으로 성장시킨 문파에 한해 금화꾸러미 아이템을 지급한다.

라이브플렉스 게임사업부 김민석 부장은 “불패온라인에서는 상대 국가와의 치열한 전투가 항상 벌어지고 있어 국가 최고 권력자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 이러한 중요한 자리를 선발하는 시스템인 만큼 많은 유저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불패온라인’의 국가장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bp.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