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발송 및 감정, 반품(매입가 불만족 시)까지 모두 ‘무료’

아이템매니아(대표 이정훈)는 ‘착한 휴대폰 매입 서비스’ 누적 매입액 1억 원 돌파를 기념해 캐쉬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착한 휴대폰 매입 서비스’는 지난 10월부터 아이템매니아와 중고매입서비스 1위 업체인 ㈜금강시스템즈가 제휴를 통해 중고 스마트폰(피처폰 일체), 테블릿PC 등 휴대폰 전 상품군을 매입하는 서비스로 아이템매니아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이나 전환 없이 홈페이지(http://www.itemmania.com)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제품 판매 시, ▲신청▲발송▲접수▲매입 등 최소한의 절차를 통해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는 것은 물론, 감정 후 매입가가 불만족스러울 경우 반품 역시 무료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아이템매니아는 ‘착한 휴대폰 매입 서비스’ 약 40일 만에 누적 매입액 1억 원을 돌파하며 이를 기념해 1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홈페이지를 통해 휴대폰 및 테블릿 PC를 매입한 회원 전원에게 매입 금액의 3%를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로 전환해 주는 캐쉬백 이벤트와 함께 현재 사용중인 휴대폰 기종을 등록만 해도 추첨을 통해 총 3,000만 마일리지 등을 제공한다.

한편 ‘착한 휴대폰 매입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템매니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itemmani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