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는 못말려 온라인, 2차 떡잎방위대 출동!

▲ 짱구는못말려온라인 스크린샷
[게임톡]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www.windysoft.net )는 대원미디어㈜(대표 안현동, www.daewonmedia.com )와 ㈜레인폴소프트(대표 서성영, www.rainfall.co.kr )가 공동 개발 중인 '짱구는 못말려 온라인'이 금일부터 ‘떡잎방위대 전초전’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짱구는 못말려 온라인’은 지난 20년 동안 다방면에서 사랑 받은 원작 만화 ‘짱구는 못말려’가 온라인으로 새롭게 탄생한 횡스크롤 RPG게임으로, 많은 테스트를 통해 완성도를 높이는데 노력하였다.

이번 ‘떡잎방위대 전초전’은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 참여 가능하며, 24시간 서비스를 진행하여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이번 ‘떡잎방위대 전초전’에 참가한 전원에게는 ‘떡잎방위대 2기’ 칭호가 지급될 예정이며, 이 칭호는 OBT 때 획득할 수 있다.

테스트 기간 내 매일 접속할 경우 추첨을 통해 MP3와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20레벨 콘텐츠인 ACC(Action Challenge Center)를 클리어 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니 주저하지 말고 많은 참여 바란다.

윈디소프트 짱구는 못말려 온라인 담당 김형민 과장은 “오늘부터 ‘떡잎방위대 전초전’ 테스트가 시작된다. 오랜 시간 준비해온 만큼 실망시켜 드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또한 이번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많은 조언과 충고를 수렴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짱구는못말려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zzanggu.windyzon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