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90 화살폭풍 등 지속적인 신규 기체 업데이트 파격 이벤트

2013년 9월 17일 출시된 구미코리아 (대표 구니미츠 히로나오, www.gumikorea.com)의 진격 1942가 3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였다.

‘진격1942 for Kakao’는 카카오톡 최초의 TCG인 ‘트리니티소울즈 for Kakao’를 출시한 구미코리아의 2번째 게임이다. 출시 9일만에 구글 플레이 무료 게임 순위 1위 기록, 출시 3주 만에 200만 다운로드 달성에 이어 300만 다운로드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복고게임 열풍의 중심에 서 있다. 

구미코리아는 이후 ‘브레이브 프론티어’ 를 출시, 유저들에게 지속적인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이 게임이 복덩이다.

300만 다운로드를 경신한 오락실 최고의 슈팅 게임인 '진격 1942'는 오락실 게임의 추억 앓이 중인 30대 남성들의 지속적인 사랑으로 마켓에서의 약진이 계속되고 있다.

오락실 못지 않은 슈팅감과 타격감을 살리는 동시에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조작방식을 채택했다. 또한 카카오톡을 통해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스템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유저 의견을 반영한 업데이트로도 좋은 반응도 좋다. 

300만 유저 돌파를 기념해, 진격1942는 한 단계 진일보한 비행 슈팅을 보여 드리기 위해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추가로 페이스북 이벤트 등 다양한 부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iOS도 빠른 시일 내에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 신규 기체 ‘P-90 화살폭풍(애로우스톰)’ 추가
화려한 연발 미사일을 흩뿌리는 화살폭풍 기체를 추가했다. 한 차원 강력해진 화력으로
무한대로 몰려오는 적들을 격추 시킬 수 있다.

- 파일럿 육성 시스템 등장!
파일럿은 기체에 고정되지 않고 서로 공유할 수 있게 되었다. 파일럿은 별을 모아 성장 시킬 수 있고 레벨이 올라갈수록 특별한 보너스 능력은 물론 레벨이 최대치에 도달하면 좀 더 매력적인 모습으로 변신하게 된다.

- 신규 미션 등장!
긴급미션에 새로운 미션이 추가 되었다. 적의 거함 카가를 물리치면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구자선 구미코리아 부사장은 ‘진격1942는 지속적인 신규기체 업데이트와 긴급미션 추가 등 유저분들께 재미를 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300만 다운로드 라는 식지 않는 사랑에 감사 드리고, 지속적인 업데이트는 물론 오프라인 게임대회를 통해 유저분들께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니 기대 부탁 드린다’ 라고 말했다.

'진격1942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진격 1942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 진행 중으로 참여하신 분들께 금괴 10개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보급상자열쇠(100%지급)와 아이패드 에어(1명)를 제공하는 3차 프리코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12월 19일 종료)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