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시시대 SNG...29일부터 '휴먼팩토리 for Kakako’ 다운로드 서비스

스마트폰게임 전문개발사 인터세이브(대표 이갑형)의 원시시대 이색 소셜네트워크게임(SNG) '휴먼팩토리 for Kakao'가 29일부터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했다.

원시 마을의 부흥을 목표로 주민들의 생로병사를 책임지게 되는 '휴먼팩토리 for Kakao'는 누적 다운로드 수 250만을 돌파한 바 있는 '휴먼팩토리'의 카카오 버전이다.

카카오톡 게임하기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이번 버전은 안드로이드와 iOS 이용자가 동일한 서버에서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갑형 인터세이브 대표는 "휴먼팩토리는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색다른 게임성으로 출시 이후 현재까지 사랑받고 있는 게임"이라면서 "이번 카카오 출시를 통해 더 많은 게이머들이 함께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흥미진진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즐거움을 주겠다"고 밝혔다.

카카오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다양하다. 먼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다운로드만 받아도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보석이 지원된다. 12월 18일까지 25레벨을 달성한 게이머들 중 25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선물로 제공된다.

연말연시 게이머들이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추첨을 통해 서버 별로 아웃백 외식상품권 30만원 권 1매, 문화상품권 20만원 2매, 백화권상품권 10만원 권 2매를 선물한다. 출시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hf.webg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