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적 디자인 및 모바일링크 등 편의성 업그레이드

▲ 고객 의견 반영해 업그레이드된 KT 유클라우드
[게임톡]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감성적인 디자인과 사용자 편의성을 향상 시켜 유클라우드 서비스를 새롭게 업그레이드 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서비스 운영간 고객센터 및 SNS를 통해 접수되었던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그래픽 위주의 단순한 메뉴 구성과 애니메이션 효과 등 디자인을 대폭 개선하였으며 자동 파일분류 및 로딩관련 처리속도도 향상되었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모바일링크 기능은 유클라우드에 저장된 파일의 URL주소를 생성해 기존의 이메일이나 SNS 뿐만 아니라 메시지나 메신저를 통해서도 손쉽게 공유가 가능하다.

유클라우드는 클라우드 공간에 저장된 다양한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디바이스를 통해 활용 및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로 ‘올레 문자UP’과 ‘올레 레코드UP’ 어플을 이용하면 문자메시지와 음성녹음 파일도 유클라우드에 저장이 가능하다.

KT 클라우드추진본부 김충겸 상무는 ‘서비스의 기능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느끼는 사용자 경험’임을 강조하며, ‘딱딱한 IT를 지양하고 시각과 청각 등 오감을 자극하는 디자인과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만지고 싶고, 쓰고 싶고, 갖고 싶은 서비스로 발전시킬 것’이라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