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하마, 군단전략 웹게임 ‘소울소드’ 5일 오픈 베타 테스트 실시

▲ 5일부터 OBT에 들어가는 게임하마 '소울소드'
[게임톡] 동양온라인㈜(대표 정인수)은 웹게임 전문 포털 사이트 ‘게임하마(http://www.gamehama.com/)’가 서비스하고 블루션소프트(대표 신석영)가 개발한 군단 전략 웹게임 ‘소울소드(SoulSword)’가 오픈 베타 테스트를 5일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픈 베타 테스트는 클로즈 베타 서비스 이후 5일만에 실시되는 것으로 유저들의 의견을 빠르게 수렴하여 게임의 최적화 작업을 완성하고 이로 인해 한층 안정화된 서비스로 진행 될 예정이다.

‘소울소드’는 군단 전략 웹게임을 표방하고 있으며 최강 군단을 만들기 위해 능력이 뛰어난 영웅을 고용하고 전략에 맞는 영웅 배치를 통해 게임의 전략적 요소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생산, 연구 시스템의 시뮬레이션 요소도 가미해 게임의 몰입감을 높였다.

특히 이번 오픈 베타 서비스를 맞이해 차별화된 색다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아프리카TV의 유명 BJ를 섭외하여 방송을 통해 유저들과 함께 소울소드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방송은 두 명의 BJ가 진행하며 와우BJ로 유명한 데저트 이글과 쿄링으로 매주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 4회 방송된다.

또한 소울소드 오픈을 알리는 초대장 이벤트를 3월 29일부터 5월 4일까지 진행 중에 있다. 초대장은 1인 3명까지 보낼 수 있으며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메일 제목과 받는 사람 이메일 주소를 적어서 초대장 보내기 버튼만 클릭하면 자동으로 메일이 발송된다. 초대장을 보내면 게임에반드시 필요한 최고급 아이템인 영웅카드, 영혼석 상자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소울소드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gamehama.com/sword/)에서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