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간 대결 모드와 NPC 대결 모드 등의 방대한 컨텐츠 제공

에눅스(대표이사 김경욱)는 연내 서비스 예정인 초대형 디펜스 웹게임 ‘삼국용팝’의 공식 홈페이지
(http://www.nwoox.com)를 27일(목)오픈 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삼국용팝’의 상세한 게임 소개 및 정보를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삼국용팝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하여, 중국 대륙에서 펼쳐진 역사적인 전투 현장을 게임 무대로 옮겨온 초대형 디펜스 육성 게임이다. 나만의 영웅으로 키울 수 있는 500여명의 장수 및 인물 캐릭터를 비롯하여 그 동안 디펜스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사용자간 대결 모드와 NPC 대결 모드 등의 방대한 컨텐츠를 게임 유저에게 제공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삼국용팝을 처음 시작하는 유저들이 원활하게 플레이하도록 돕기 위해, 초보자를 위한 게임 가이드, 플레이 영상, 게임 스크린샷과 FAQ 등 다양한 정보를 담아 게임 이용의 이해도와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삼국용팝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창의적인 게임 타이틀 로고를 모집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국용팝 게임 로고 공모전은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12월 5일(목)까지 메일(contest@nwoox.com)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당선작은100만원의 상금 수여와 함께 실제 게임 타이틀로 사용되는 행운을 누릴 수 있다.

웹게임 서비스 원석빈 총괄 PM은 “공식 홈페이지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삼국용팝은 지금까지 없었던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디펜스 게임으로,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을 기대한다.” 며, “이번 홈페이지 공개를 기점으로 본격적인 게임 서비스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성원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nwoox.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