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카오스베인’ 아이폰용 출시, 무료 다운로드 가능

▲ 아이폰용 카오스베인
[게임톡]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이 금일 자사의 스마트폰 게임 '카오스베인(개발사 모비클,대표 정희철)'을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공개했다.

아이폰 이용자들은 국내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이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아이폰 4 이상의 기종에 최적화 돼있다.

현재 국내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월 매출 6억원선을 기록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액션 다중역할접속게임(RPG) '카오스베인'은 넷마블의 2012년 첫 스마트폰 출시작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넷마블은 "자사의 모바일 퍼블리싱 툴을 처음으로 적용해 월 매출 6억원선을 기록하고 있는 '카오스베인'은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점으로 그 흥행세가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카오스베인'은 광전사•전사•암살자•성기사•마법사 등 5가지의 게임 캐릭터를 성장시켜가는 판타지 RPG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오랫동안 '카오스베인'을 기다려 온 아이폰 이용자들을 위해 최적화 작업 등에 만전을 기했다"며 "넷마블만의 모바일 퍼블리싱 툴로 애플 앱스토어에서도「카오스베인」돌풍을 일으킬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표출했다.

한편, 넷마블은 히트작 '카오스베인'의 아이폰용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3개의 이벤트를 동시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애플 앱스토어 내 응원 댓글과 별점을 달면 선착순 200명에게 유료화 아이템인 ‘콘’ 30개를 지급한다.

또 카진드, 세느 서버를 제외한 전 서버에 신규 캐릭터를 생성해 이벤트 기간 내 각 서버에서 최고 레벨에 도달한 유저 1명에게는 약100만원 상당의 소니 NEX-5 시리즈를, 6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신규 캐릭터로 10레벨과 35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들에게 각기 유료화 아이템 ‘콘’ 20개와 50개도 제공한다.

넷마블의 아이폰용「카오스베인」출시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