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그래픽, 강력한 액션성 등 '아크스피어' 특장점 체험 가능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는 자회사 ㈜위메이드 크리에이티브(대표 조계현)가 개발한 판타지 모바일 MMORPG '아크스피어'의 CBT(Closed Beta Test) 를 오늘(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아크스피어'는 3D 그래픽으로 완성시킨 화려한 그래픽과 연출, 핑거 제스처로 구현한 강력한 액션성을 기반으로 MMORPG 풍부한 게임성을 접목시킨 웰메이드(Well-Made) 모바일게임이다.

귀엽고 친숙한 캐주얼 풍의 4등신 캐릭터가 매력적인 '아크스피어'는 각 캐릭터에서 구현되는 액션과 화려한 전투 스킬, 타격감은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또한, PVE, 파티 플레이 등 ‘전투 시스템’을 비롯해 이용자의 숙련도와 노력에 따라 캐릭터 능력이 상승되는 ‘성장 시스템’까지 MMORPG 특유의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이외에도 개인상점시스템, 길드 콘텐츠 등 이용자 간 자유로운 활동도 지원한다.

테스트는 오늘 오후 2시부터 24시간 가능하며 마지막 날인 11월 24일은 밤 10시까지 플레이 할 수 있다. 테스트 참여 방법은 구글 마켓이 아닌 '아크스피어'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19)에 마련된 별도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참여 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폰 사용자 대상으로만 플레이 가능하다.

이번 CBT를 통해 '아크스피어'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게임 내 핵심 콘텐츠, 네트워크에 대한 안정성 등을 집중 점검해 게임의 완성도를 한층 높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CBT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늘부터 24일까지 CBT에 참여한 이용자 중 상위 랭킹 1위부터 10위까지는 문화상품권 20만원을, 11위부터 100위까지는 1만원을 지급하는 등 총 300만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같은 기간 5인 이상으로 길드를 구성하면 길드원들에게 매일 매일 3만 골드를 제공하며 CBT 참가자와 사전 신청 이용자들에게는 특별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한다.

'아크스피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19)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