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트위터(http://twitter.com/bhjun) 통해 지스타 방문 소회 밝혀

사단법인 한국e스포츠협회(회장 전병헌, 이하 KeSPA) 전병헌 회장은 21일 SNS 트위터 계정을 통해 지스타 방문 소회와 함께 그라가스 코스프레 미공개 컷을 공개했다.

전병헌 회장은 지난 10월 16일 SNS 트위터 계정을 통해 10월 5일 ‘KeSPA 롤드컵(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시즌3 결승전) 응원전’에서 공약한 롤 코스프레(코스튬 플레이의 약자)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민주당 원내대표이기도 한 전병헌 의원은 인기게임 '리그오브레전드'(lol, 롤)의 챔피언인 '그라가스' 코스프레를 공개했다. 그는 지난 5일 미국 LA에서 열린 롤드컵에서 한국팀인 SK텔레콤 T1이 우승하면 롤 관련 코스프레를 약속한 바 있다.

이에 따라 트위터를 통해 코스프레 공약을 지켰고, 롤 팬들로부터 "정치인이고 야당 원내대표인 중진 의원이 젊은이들과 소통하기 위한 코스프레를 한 것은 대단한 용기다. 박수를 치고 싶다"는 반응을 받은 바 있다.

전병헌 회장 트위터 계정은 http://twitter.com/bhjun 이며, 전병헌 회장의 이번 미공개 컷 공개의 메시지는 아래와 같다.

▶전병헌 회장 메시지

처음으로 방문한 지스타 현장에서 미래의 꿈과 희망으로 함께 환호했던 친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그라가스 코스프레 미공개 컷을 공유합니다.

지스타에서 많은 가족단위 관람객을 만날 수 있었던 것에 뿌듯함을 느꼈으며, 향후 보다 건강하고 풍성한 이벤트가 가득한 지스타가 되기를 바랍니다.

모든 게임ㆍe스포츠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를 만들어가는데 향후 함께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