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속의 검제 아리"와 "머시너리" 2종의 카드가 새롭게 추가

모바일 네트워크 게임 전문 퍼블리셔 ㈜에이콩은 오는 11월 20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로드 오브 나이츠’에서 많은 기사분들이 기다리던 "연속뽑기10+2" 이벤트가 다시 한 번 찾아오며, "신속의 검제 아리"와 "머시너리" 2종의 카드가 새롭게 추가된다.

"연속뽑기10+2" 이벤트는 기존의 "10연속 뽑기"가 "12연속 뽑기"로 적용되고, "SR이상 카드 보장" 매수가 1장에서 2장으로 적용됨으로써 낮은 투자로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절대 놓쳐서는 안되는 이벤트이다. 이번 기회에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카드들을 얻어보자!

새롭게 업데이트 카드 중 검술을 다루는 여전사의 컨셉을 가진 "신속의 검제 아리"는 UR 8 코스트 카드이며, 상대 전체를 공격하는 "엘리먼트 버스터" 스킬을 가지고 있다.
UR 8 코스트 카드로써 손색이 없는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나 공격력과 민첩성이 다른 카드들에 비해서 높다. 소유하고 있는 스킬인 "엘리먼트 버스터"는 자신의 속성으로 대상 전체를 공격하는 스킬로 필드에서나 카드배틀에서 다양하게 활약을 할 수 있어 많은 기사들이 찾게되는 일반적인 스킬이기에 아직 UR 8 코스트 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신속의 검제 아리"를 놓치지 말자.

기계를 조종하는 "머시너리"는 SR 7 코스트 카드로써, 특히나 HP와 민첩성에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카드덱 전체의 보정공격력을 강화시켜주는 "브레이브 부스트" 스킬을 가지고 있기에 마왕성 공략이나 유저간의 전쟁을 목적으로 하는 카드덱 구성에는 안성맞춤인 카드이다.

연속뽑기10+2 이벤트, 신규 카드 업데이트와 함께 또 한 가지 기대할 만한 소식은 곧 로드 오브 나이츠의 1주년 기념일 다가온다는 사실이다. 아직까지는 공개된 정보가 아무것도 없으나, 1주년을 맞이하여 성대한 이벤트가 진행될거라 믿어의심치 않는다. 어떤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을지 부푼 기대를 안고 그날을 기다려본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각 마켓에서 서비스 중인 ‘로드 오브 나이츠’는 풍성한 이벤트와 새로이 추가 된 신규 컨텐츠 등으로 유저들 사이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로드 오브 나이츠’는 일본 앱스토어 랭킹 1위에 등극하여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네트워크 게임으로, 인기 웹게임 ‘SD 삼국지’ 개발진이 기존 시스템을 한층 업그레이드 해 만들어 낸 역작이다. ‘밀리언아서’, ‘바하무트’, ’아야카시 음양록’ 등 일본산 게임에 이어 ‘데빌메이커’, ‘소드걸즈’ ,’이너월드’, ’모리아사가’ 등 국내 개발사들까지 가세한 카드 배틀 장르에서 서로 비슷한 게임들이 쏟아지는 가운데, 전략과 TCG의 절묘한 하모니에서 비롯된 차별화된 게임성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 진행으로 유저들로부터 호평 받고 있다. 화려한 카드 이미지와 강력한 커뮤니티 시스템, 뛰어난 전략성은 ‘로드 오브 나이츠’의 백미로 꼽히며, 이번 카드 업데이트 이후에도 꾸준히 강력한 카드를 선보여 유저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