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 구단에게 연맹컵 우승 패키지, 엄브로 선물상자 제공

▲ FC매니저 엄브로 배 연맹 컵 대회 월드 대항전 포스터
[게임톡]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금일(4월 4일), “국내 최초 온라인 축구 매니저 게임” 'FC매니저' (http://fcm.hanbiton.com)에서 ‘엄브로 배 연맹 컵 대회 월드 대항전’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4월 29일까지 4주간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11인으로 구성된 연맹이 각 월드에서 진행되는 연맹 컵 대회에 참여해 포인트를 획득하고 누적량이 많은 연맹 순으로 결선에 진출하게 된다.

경기는 단판 토너먼트로 진행이 되며, 경기에서 6선승을 한 연맹이 다음 라운드로 진출할 수 있으며 예선을 마친 뒤 각 월드에서 최강으로 손꼽힌 연맹들이 ‘통합 대회 서버’에서 최종 결선 경기에 참여하게 된다.

매주 진행되는 연맹 컵 대회에서 우승하면 컵 대회에 따라 훈련효과 1.3배 버프와 연맹컵 우승 패키지는 받을 수 있으며, 8강까지 입상한 연맹에게는 7레벨 선수카드와 선수관리 컨디션 아이템 등의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엄브로 선물상자’아이템을 지급한다.

엄브로 배 연맹 컵 대회 시작을 기념하며 모든 감독들에게 유니폼 교체권 아이템이 지급되며, 이를 사용해 엄브로 홈/어웨이 유니폼과 축구화로 모두 변경한 감독들에겐 모든 스타선수카드 20장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연맹 컵 대회 예측 이벤트’도 5월 6일까지 진행한다.

자신이 속한 월드의 특정시간 연맹 컵 대회 경기의 승/패 결과를 맞히면 구단지원금과 캐시 상품인 프리미엄 선물상자가 들어있는 예측 이벤트 상자A를 2개 지급하고 경기의 점수를 맞히면 예측 이벤트 상자 A 5개를 제공한다.

나이키 자회사인 엄브로는 축구화와 스포츠 의류의 맞춤제작을 시초한 정통 잉글랜드 맨체스터 브랜드로 “국내 최초 온라인 축구 매니저 게임” 'FC매니저'와 엄브로 코리아가 제휴를 맺고 이번 ‘엄브로 배 연맹 컵 대회 월드 대항전’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