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 애니메이션 수준의 실감나는 캐릭터의 표정, 모션 담아내

㈜넥슨(대표 서민)은 14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3’에서 ㈜띵소프트(대표 정상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카툰 렌더링 MMORPG ‘페리아 연대기(PERIA CHRONICLES)’의 최신 개발 버전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현재 개발 중인 버전에서 플레이한 장면으로만 편집된 것으로, 극장 애니메이션 수준의 실감나는 캐릭터들의 표정과 모션, 컷신 연출 등이 잘 드러나있다. 영상은 게임 속 주요 캐릭터인 레나가 직접 게임 콘텐츠를 설명하는 방식으로, 조립 및 합성 등을 통해 직접 아이템을 만들고 지형을 실시간으로 편집하는 등 유저가 직접 게임 속 세계를 만들어나가는 모습이 재미있게 담겼다.

또한, 게임 내에서 적으로 등장하는 ‘키라나’들이 영상 속 인간들과 평화롭게 살아가는 장면도 볼 수 있다. 키라나는 인간세계와 갈등이 있는 존재로, 실제 게임에서 플레이어들은 이처럼 적대적인 키라나들과 싸우거나 그들을 설득해 동료로 만드는 과정을 체험하게 될 예정이다.

한편, 부산 벡스코 전시장 내 페리아 연대기 부스에서는 신규 영상 상영과 함께 게임 주요 캐릭터 모델과 함께 하는 포토존 행사가 마련됐다.

페리아 연대기는 2014년 중 첫 유저 테스트를 목표로 개발되고 있다.

자체 개발 엔진으로 만들어진 페리아 연대기는 한 편의 셀 애니메이션(Cell Animation) 을 보는 것과 같은 그래픽과 게임의 주 무대인 페리아 세계에서 유저가 직접 지형을 설계하고 건물을 짓는 등 자신만의 세계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신규 영상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페리아 연대기’ 공식 홈페이지(peri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