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사가’ CBT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진행

▲ 드래곤사가 CBT 이벤트
[게임톡] 글로벌 온라인 게임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 www.gravity.co.kr)는 자회사 그라비티게임즈(대표 이승구)가 개발한 캐주얼 액션 RPG ‘드래곤사가’의 CBT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드래곤사가’의 CBT는 그라비티 포털 ‘지앤조이(www.gnjoy.com)’ 회원 가입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한 프리 테스트 형식으로 오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그 중 7일은 24시간 테스트가 실시된다.

먼저 ‘드래곤사가’를 플레이하고 공식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후기’ 말머리를 달아 리뷰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아이패드2를 증정하는 ‘게임 리뷰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CBT 기간 동안 10레벨을 달성하면 자신이 선택한 그라비티 게임 아이템을 100%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도 함께 지급한다. 참가 유저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 온라인2’, ‘파인딩 네버랜드 온라인’ 중에서 선물 받고 싶은 게임 아이템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CBT 기간 중 20레벨 또는 30레벨을 달성한 테스터에게는 OBT 때 사용할 수 있는 특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드래곤사가’는 캐릭터 성장에 따라 스피디한 콤보 액션과 다양한 형태의 맵, 대전모드 등을 즐길 수 있는 횡스크롤 방식의 캐주얼 액션 RPG이다. 직업 별 캐릭터 액션 모션을 다양화하고, 콤보와 스킬 조합으로 다채로운 공격이 가능해 보다 풍부한 액션성을 경험할 수 있다. 현재 유럽, 북미, 일본, 중국, 태국, 베트남 등 해외 11개 지역, 56개국에서 정식 서비스되고 있어 탄탄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는 것도 큰 강점이다.

신정섭 그라비티 사업1팀장은 “이번 CBT가 프리 테스트로 진행되기 때문에 일정 수준의 테스터들에게 혜택을 주는 방향으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10레벨 이상만 달성하면 그라비티 게임 아이템이 전원 제공되고 추가 경품도 획득할 수 있으니 많은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CBT 진행과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사가’ 공식 홈페이지(http://ds.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