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점 이르는 콘셉트 아트와 스케치 포함 개발과정 작업 담아

(주)제우미디어는 오는 11월 14일 인터넷서점을 통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워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같은 블록버스트 시리즈는 물론, 미발매 게임의 개발 과정 작업을 담은 ‘블리자드 아트북’을 출간한다고 밝혔다.

블리자드 아트북은 무려 700점에 이르는 콘셉트 아트와 그림, 그리고 닉 카펜터와 샘와이즈 디디어, 크리스 멧젠을 포함한 블리자드 게임 개발팀의 설명이 덧붙여진 스케치들이 실려 있다. 이들 셋 모두는 수년에 걸쳐 여러 나라 출신의 아티스트들과 팀을 이뤄 블리자드 게임 세계를 창조하고, 혁신적인 게임 플레이와 이야기 구조를 만든 핵심적인 인물들이다. 로만 케니와 피터 리, 빌 페트라스, 글렌 레인, 그리고 웨이 왕 등의 아티스트는 블리자드 고유의 시각을 만들고 확장하는 것을 도왔으며, 이들의 작품 역시 서문을 제공한 브롬의 작품과 함께 책에 담겼다.

아울러 '블리자드 아트북' 출간을 기념하여 인터넷서점 YES24, 인터넷교보, 인터파크, 알라딘, 도서11번가에서는 출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사이드쇼 아서스, 타이커스 펜들레이 스태츄, 메가블록: 전투순양함, 디아블로 마우스, 헤드폰 세트, 메가블록: 스랄, 메가블록: 판다렌 첸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블리자드 아트북'과 관련 이벤트의 내용은 제우미디어 홈페이지(www.jeumed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블리자드 아트북은 현재 인터넷서점을 통해 예약판매하고 있으며,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의 게임쇼 지스타(G-Star) 2013에 블리자드 부스에서도 판매한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