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아이템 증정하는 전용구장 PC방 이벤트 함께 진행

▲ 피파온라인2 대표이미지
[게임톡]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Inc.)와 공동 개발한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2(이하 FIFA 온라인 2)’에서 홍보모델 손흥민 선수의 신규 포스터 공개와 함께 전용구장 PC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FIFA 온라인 2’의 홍보모델로 전격 발탁된 손흥민 선수가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첫 번째 이벤트를 준비했다. 손흥민 선수는 독일 분데스리가 함부르크 SV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대한민국 축구의 유망주이다.

‘뉴페이스 손흥민’으로 명명된 이번 이벤트는 ‘FIFA 온라인 2’ 가맹점인 전용구장 PC방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5월 22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전용구장 PC방에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게임 내 인기 아이템인 레인보우 카드와 이벤트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30분 단위로 최대 120분까지 게임을 즐기면 이벤트 응모권을 차등 지급한다. 지급받은 응모권은 물음표카드, 시즌 유니폼 카드 등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상품 응모에 활용된다.

▲ 피파온라인2 손흥민 이벤트
한편 ‘FIFA 온라인 2’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홈페이지 및 온∙오프라인 광고, PC방 배너 등 홍보모델 손흥민을 활용한 본격적인 마케팅을 펼쳐나갈 방침이다.

‘FIFA 온라인 2’의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fifaonline.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