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판타지 전략 RPG ‘킹덤오브히어로 for Kakao’ 출시 예고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가 개발, 서비스하는 ‘킹덤오브 히어로 for Kakao’가 11월 애플 앱스토어와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다. 본격 판타지 전략RPG ‘킹덤오브 히어로 for Kakao’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헥사곤 형태의 특별한 전쟁 시스템!
‘킹덤오브 히어로 for Kakao’는 마왕군으로부터 빼앗긴 왕국을 되찾기 위한 영웅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한다. 특히 헥사곤(6각형) 형태의 전쟁 시스템을 채택해 다양한 방향으로 공격, 이동을 할 수 있는 등 전략 요소를 강화했다. 마족, 인간, 엘프 3개의 종족 별로 모험을 진행할 수 있으며, 다양한 영웅을 발견해 육성 시키는 재미도 경험 가능하다.

[주요 시스템 소개]

▶게임의 메인 콘텐츠, 영웅들의 모험!
‘킹덤오브 히어로 for Kakao’에는 10개 이상의 지역, 총 50여 개의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다. 모든 스테이지를 모험하는데 최소 100시간 이상의 플레이 타임이 소요되는 등 방대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각 지역을 모험할 때마다 새로운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 전투 승리를 위해서는 전략적인 내정이 필수!
모험을 하기 위해서는 내정이 중요하다. 내정은 왕국의 건물들을 업그레이드 하며 자원 획득 및 병력 생산을 진행하는 메뉴이다. 건물이 업그레이드 될수록 징병과 지수를 통해 얻는 보상 자원이 늘어난다. 또한 시장에서는NPC와의 거래를 통해 자원의 물물 교환이 가능하다.

 

▶ 무한으로 펼쳐지는 지하 미궁을 통한 기록 경쟁!
‘킹덤오브 히어로 for Kakao’는 지하 미궁 모험을 통해 카카오 친구들과의 기록 경쟁이 가능하다. 동맹을 맺은 친구와 누가 더 많은 층 수에서 전투를 진행했는지 비교할 수 있다. 또한 끝 없이 펼쳐진 무한 던전에 입장해 각 층 별로 위치한 적을 물리치면 귀족 작위, 강화 재료 등의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친구들과 협력하는 대규모 레이드(RAID) 전투! 마왕전!
대규모 마왕군을 발견하면 친구들과 협력해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제한 시간 내 동맹이나 친구들과 함께 공격을 시도해야만 물리칠 수 있는 강한 적이 등장하며, 보상으로 다양한 고급 아이템도 지급된다. 특히 마왕군을 처음 발견하거나 마지막 공격 ‘막타’를 진행한 유저에게는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간다.

 

▶ PvP(Player vs Player) 전투도 가능!
타국의 영지를 빼앗으면 세금을 늘릴 수 있다. 게임 초반에는 상대적으로 약한 NPC의 영지를 공격하게 되며, 병력을 늘린 후에 다른 유저와의 치열한 PvP 전투도 펼치게 된다. 전쟁 결과는 합산되어 전쟁 랭킹에서 보여진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