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니카Q for Kakao’만의 신곡 등 지속적으로 음원 추가 예정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최관호)은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고품질 모바일 리듬액션게임 ‘DJMAX TECHNIKA Q for Kakao’(디제이맥스 테크니카 큐 포 카카오, 이하 ‘테크니카Q for Kakao’)가 신규 뮤직팩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뮤직팩은 2가지로, 총 8개의 음원이 포함됐다. 첫 번째 뮤직팩은 ‘아침형 인간’, ‘Everything(에브리씽)’, ‘SuperSonic(수퍼소닉)’, ‘Keys to the world(키스투더월드)’로 구성되었으며, 두 번째 뮤직팩으로 ‘Luv is True(러브이즈트루)’, ‘DIVINE SERVICE(디바인서비스)’, ‘Thor(토르)’, ‘Take on Me(테이크온미)’를 만날 수 있다. ‘테크니카Q for Kakao’는 이번 첫 뮤직팩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신규 음원을 지속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한편, 인기 아케이드 리듬액션게임 ‘디제이맥스 테크니카’의 최초 스마트 플랫폼 버전 ‘테크니카Q for Kakao’는 지난 10월 중순 출시 후 2주만에 30만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시리즈의 정통 연주 방식을 완벽히 이식한 것은 물론, 모바일에서도 화려한 백그라운드 애니메이션(BGA)을 보며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점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또한 곡 별 오리지널 뮤직비디오는 별도 플레이어에서도 가사와 함께 감상할 수 있으며, 음원을 구매하면 횟수 제한 없이 플레이 가능하다.

‘테크니카Q for Kakao’는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게임을 검색하거나 다운로드 페이지 (http://ppl.cm/dmtq)를 통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