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맞아 게임 즐기고 자연의 소중함 생각할 수 있는 이벤트 마련

▲ 그랜드 체이스 나무나무 이벤트
[게임톡]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이 서비스하는 액션게임 ‘그랜드체이스’와 ‘미니파이터’가 식목일을 맞아 ‘나무’를 소재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액션대전게임 ‘그랜드체이스’는 식목일을 맞아 오는 11일까지 ‘나무나무’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무나무’는 나무 심기 미니게임을 통해 보상 아이템을 획득하는 이벤트로, 던전 플레이를 통해 나무를 키우는데 필요한 재료를 획득할 수 있고 나무를 다 키우면 얻게 되는 열매를 통해 보물상자, 복장교환권 등 인기아이템을 보상 받을 수 있다.

특히, 나무에 비료를 주면 일정확률에 따라 나무가 빨리 자라거나, 마르거나, 황금나무로 변하기도 하는데, 황금나무를 획득할 경우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아이템들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또, 횡스크롤 대전액션게임 ‘미니파이터’도 오는 4월 5일부터 18일까지 식목일 맞이 ‘나무 심고 아이템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이 이벤트 기간 중 게임 속 몬스터에게서 획득한 재료 아이템을 이용해 나무를 성장시키면, 성장 단계에 따라 다양한 행운 아이템이 지급되는 방식이다.

나무는 총 7단계로 성장 시킬 수 있으며 △게임화폐를 얻을 수 있는 ‘탐욕의 나무’ △캐릭터 카드가 나오는 ‘투지의 나무’ △캐쉬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몽환의 나무’ 등 3종류로 구성돼 있다.

선택한 나무를 7단계까지 모두 성장 시킨 이용자들은 다른 나무를 선택해 추가 보상을 받을 수도 있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푸르름의 계절을 맞아 게임도 즐기고 자연의 소중함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게임을 통해 사회적인 이슈와 건전한 가치관을 배워나갈 수 있는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랜드체이스’와 ‘미니파이터’의 식목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www.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