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 이상 미 접속자 대상 ‘휴면 복귀 패키지’ 아이템 전원 지급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게임온스튜디오(대표 김종창)가 개발한 스타일리쉬 액션 3인칭 슈팅게임 S4리그가 휴면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2007년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으로 약 6년간 서비스를 이어오고 있는 S4리그는 지난 8월 6번째 시즌인 “트래저헌터”가 오픈 되어 많은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그에 따라 5일 진행 되는 휴면 유저 복귀 이벤트는 지난 8월 5일 이전 접속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복귀 시 “휴면 복귀 패키지 아이템을 전원 제공한다.
“휴면 유저 복귀 패키지”는 유니크 스킬, 무기아이템 4종, 100,000 Pen(게임 머니)를 기본으로 최근 출시된 데스 인펙터와 퀸 유니크 복장 세트 등으로 구성되어 강력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7일 ‘대학수학능력시험’과 11일인 ‘빼빼로 데이’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22일 간, 초콜렛 막대과자 아이템이 지급되며, 해당 아이템을 GM 캐릭터에게 선물하여 다양한 아이템으로 보상 받는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얘기치 않은 깜짝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어 보다 풍성한 이벤트 시즌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11월에는 새로운 캡슐 시스템 ‘유니크 확률 업 아이템’을 제공하여 유니크 아이템을 원하는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해당 아이템은 구매가 아닌 이벤트 및 쿠폰샵, 레벨업 보상 등의 형태로 제공할 계획이다.

그 밖에도 앞으로의 서비스 업데이트에 대한 사항은 8차 슈퍼소닉 온라인 대회와 유저 간담회를 통한 1차 의견 수렴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S4리그 홈페이지((http://s4.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