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5일 OBT 앞두고 여성 유저 위한 전용게시판 개설

▲ OBT 일정 발표한 아스테르온라인
▲ 아스테르온라인 캐릭터 로그
[게임톡]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남궁훈, 김남철)가 서비스하고 샨다게임스(대표 탄쥔자오)에서 개발한 '아스테르온라인'(http://aster.wemade.com)이 오픈 베타 테스트(OBT) 일정을 공개했다.

'아스테르온라인'은 오는 5일(목) 14시부터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하며, ‘운명적인 만남이 시작되는 그 곳, 아스테르온라인’을 슬로건으로 이용자들을 적극 공략할 예정이다.

지난달 진행된 2차 비공개 테스트에서 20~30대 여성 이용자들의 테스트 참여 비율이 높게 나타나 '아스테르온라인'의 핵심 이용자 층으로 확인됐다.

20~30대 여성 이용자들이 관심을 가지게 된 배경에는 '아스테르온라인'이 완성도 높은 방대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하고 있지만, 캐주얼 MMORPG의 특성에 맞게 어려운 조작이 필요하지 않고 편의 시스템을 통해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별자리에 키워드를 둔 감성적인 게임 배경 및 콘텐츠와 엠블럼(업적), 작위(명성) 시스템, 결혼 시스템 등 다른 게임들과 차별화 된 커뮤니티 중심의 시스템도 여성 이용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이를 바탕으로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는 더욱 강화된 편의 시스템과 여성 전용 게시판을 별도로 개설하는 등 여성 이용자들이 게임을 쉽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aster.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