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9일까지 참여하면 게임머니, 레어 무기, 고급 아이템 지급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에이지오브스톰'(이하 에이지오브스톰)에서 ‘그날을 준비하라’ 이벤트를 12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12월 예정된 ‘정식 시즌’의 오픈을 앞두고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장비 세트와 아이템을 갖출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먼저 게임을 플레이 한 후 획득한 포인트로 이벤트 페이지에 마련된 응모하기 게시판에 참여하면 군자금 최대 5천과 이벤트 코인, 레어 무기, 황금의 축복 등 게임머니 및 고급 아이템을 제공한다. 포인트는 게임 내에서 킬과 어시스트 점수를 합산해 생성 되며, 이벤트 응모를 위해서는 1회 10 포인트가 필요하다.

아울러 블로그, SNS 등에 ‘에이지오브스톰’을 소개하는 글을 작성하고, 해당 URL을 댓글로 올리면 성적에 따라 홍보대사로 선정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홍보대사에게는 ‘정식 시즌’ 기간 동안 보여준 활동에 따라 문화상품권을 매주 최대 5만원까지 증정한다.

‘에이지오브스톰’의 ‘그날을 준비하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o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