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대륙 출시와 삼장법사-저팔계 등 동양적 캐릭터 추가, 할로윈 이벤트 시작

핀콘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헬로히어로’가 10월 30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헬로히어로’의 9번째 신규 대륙인 ‘머나먼 동쪽 대륙’이 추가됐다. 신규 대륙에는 서유기의 주인공인 삼장 법사, 손오공, 저팔계, 사오정, 우마왕이 메인 영웅으로 등장하며 동양풍의 아름다운 배경을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에픽 등급 이상의 영웅을 한 번 더 초월할 수 있는 ‘2차 초월’이 함께 추가되었다. 2차 초월한 영웅들의 레벨 업 장소로 신규 대륙이 활용될 예정이다. 2차 초월을 진행한 영웅은 능력치가 강화됨과 동시에, 아이템 장착 슬롯이 한 세트 더 늘어났다. 따라서 유저는 필요한 아이템을 적재적소에 활용할 수 있어 영웅 활용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업데이트 이후에는 특별한 할로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헬로히어로’의 8번째 대륙인 ‘오싹한 호박 마을’에 등장하는 호박형 영웅들이 그 주인공으로, 이들 영웅을 포함하여 조합하면 영웅 하나를 추가적으로 선물 받을 수 있다.

또한 아직 8번째 대륙에 도달하지 못한 유저들을 위해 호박형 영웅들을 만날 수 있는 특수한 던전이 할로윈 이벤트 기간 내내 열리게 된다.

게임 내 인기 영웅들을 할로윈 버전으로 리메이크한 ‘호박머리 아포피스’, ‘호박머리 킹’, ‘할로윈 마녀 샐리’ 영웅이 추가된다. 이 영웅들은 특별한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구할 수 있는 이벤트 영웅으로, 그 희소성에 걸맞는 능력과 외형을 지니고 있다.

더불어 게임 내 화폐인 캐럿을 일정량 이상 구매하면 최대 50만 골드를 보너스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스테이지 입장 시 세부 정보 확인 기능 등 편의 기능이 추가되었다.

핀콘 관계자는 “지난 번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새로운 유저분들이 ‘헬로히어로’와 함께 해주셔서 매우 기쁘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모든 유저분들과 발맞추어 보다 멀리 가는 게임으로 발돋움 할 것이다. 11월 초에도 깜짝 놀랄만한 뉴스와 함께 큰 이벤트가 또 다시 진행될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