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가지 공격 타입 가진 신개념 영웅 캐릭터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에이지오브스톰'(이하 에이지오브스톰)에서 신규 영웅 캐릭터 ‘큐리안’를 업데이트 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주 공식 홈페이지에 관련 정보가 공개되면서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거리가 되어왔던 영웅 캐릭터 ‘큐리안’이 이용자들에게 첫 선을 보이게 된 것.

‘에이지오브스톰’의 28번째 영웅 ‘큐리안’은 변신을 통해 두 가지 공격 타입을 가지는 신개념 캐릭터다. 변신 전에는 방어 스킬과 원거리 공격 스킬을 통해 근거리에서 적을 견제하는 방어형 캐릭터로 플레이 할 수 있으나, 궁극기스킬을 통해 변신을 하게 되면 15초 동안 적에게 접근해 강한 타격을 주는 근접 공격 캐릭터로 바뀌게 된다.

신규 영웅과 함께 ‘클린 지수’ 시스템도 추가됐다. ‘클린 지수’란 게임을 정상적으로 마치거나 칭찬을 받는 등 매너 플레이를 한 이용자와 비 매너 플레이 이용자를 구분하기 위한 시스템으로, 이용자의 정보를 확인하는데 유용한 지표로 사용된다. ‘끈기’, ‘열정’, ‘품격’ 등 3가지 항목으로 구분되며, 점수가 높을 수록 클린 게이머로 분류된다.

신규 영웅 ‘큐리안’과 클린 지수 시스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o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