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창을 이용한 기술로 상대 제압!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가 개발, 서비스중인 대전 액션 모바일 게임 '터치파이터 for Kakao'가 29일(화) 신규 캐릭터 ‘헬레나’를 업데이트 했다.

'터치파이터 for Kakao'는 정통 대전 액션 장르를 모바일로 재탄생 시킨 게임으로, 화려한 기술과 연속 콤보를 바탕으로 격투 대회에서 진정한 챔피언이 되는 게임이다.

새롭게 선보인 ‘헬레나’는 '터치파이터 for Kakao'의 최초 무기를 사용하는 캐릭터로, 검술과 창술에 능숙하며 긴 창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여기사다.

걸출한 무장을 여럿 배출한 프랑스 귀족 집안 출신인 그녀는 집안 환경 탓에 어려서부터 검술 및 격투술에 관심이 많아 여러 무술을 접하고 배우며 자랐다.

특히, 스피어 스팅, 니들 크래쉬, 로즈바인 등 고급 공격 스킬과 플라잉 로즈, 니들 스팅 등 창을 이용한 초필살기 공격을 앞세워 상대를 단숨에 제압한다.

10월 29일(화)부터 11월 4일(월)까지 ‘헬레나’를 구입한 이용자들에게는 매일매일 1판 이상 게임을 즐기면, 날마다 다른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만 신규 캐릭터 ‘헬레나’를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전도 제공된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13)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