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스토어 만우절 배틀에 유저들 요절복통

▲ 블리자드 스토어 만우절 배틀
[게임톡] ‘여러분께 특별한 추억이 될 ’디아블로3‘ 한정판 식칼과 실제 게임 안에서 받게 되는 할매컴(The Grandmother) 세트를 소개해 드립니다.’

블리자드 스토어가 만우절에 요절복통 이벤트를 벌여 유저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다. 다름 아닌 ‘디아블로3 한정판 식칼과 할매검’ 이벤트다.

첫 문장은 이렇다. ‘디아블로3 5월 15일 출시 확정! 3월 15일 예약 판매시작! 모두들 흥분에 빠트렸던 소식을 전해드린 지 보름 만에 눈이 번쩍, 귀가 쫑긋, 말초신경은 아~할만한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실제로 소개하는 제품은 시리얼 넘버가 있는 한정판 식칼과 실제 게임 안에서 받게 되는 할매검이란다.

▲ ’디아블로3‘ 한정판 식칼
이 한정판 식칼은 독일 유명 주방기구 회사와 기술 제휴로 탄생한 작품으로 소개된다. 디아블로 출시 축하 로고와 시리얼번호가 새겨져있고, 401개 한정생산 제품이라는 설명이 이어진다. 디아블로3 출시 이후 그 가치가 더욱 상승할 것이라는 주장도 첨가되었다.

여기에 전설급 게임 아이템 ‘할매검’을 얻는 방법도 소개되었다. 디아블로3 출시 후 식칼의 케이스 안에 동봉된 게임코드를 ‘아이템 코드 등록’페이지에 등록하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소개다.

할매검의 설명도 할배검과 대비시켜 재미있다. ‘디아블로2를 경험한 분이라면 ’할배검‘의 위용에 대해 잘 아실 겁니다. 전설로만 듣던 할배검을 얻기 위해 처치한 바알과 그의 부하가 블리자드 얼바인 캠퍼스를 가득 채울 것이라며 한탄했던 세월들...'이라고 할배검을 소개한다.

이어 '할배검보다 더 강한 할매검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최고 +250% 증가된 방어력을 자랑하며 착용시 캐릭터의 목소리가 할머니로 변하고 머리가 하얗게 변하는 이른바 '할매효과'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명실공히 최고의 전설무기라고 생각합니다’고 포장한다.

이 공지의 마지막은 반전.  ‘4월 1일 단 하루 제공되는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만우절 깜짝 이벤트라는 것을 짐작케 하는 문구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