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일까지 게임머니 및 특별 스킨 제공하는 할로윈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에이지오브스톰'(이하 에이지오브스톰)에서 신규 영웅 캐릭터 ‘큐리안’의 일러스트와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차주 중 업데이트 예정인 ‘큐리안’은 기존에 선을 보였던 여타의 영웅들과는 다르게 변신을 통해 두 가지 공격 타입을 가지게 되는 캐릭터다. 변신 전에는 방어 스킬과 원거리 공격 스킬을 통해 근거리에서 적을 견제하는 방어형 캐릭터로 플레이를 할 수 있으나, '포스오브뮤테이션’이라는 궁극기를 사용해 15초간 변신을 하게 되면 순간이동 스킬을 이용해 적에게 접근해 강한 타격을 주는 근접 공격 캐릭터로 탈바꿈 하게 된다.

변신 스킬을 사용해 캐릭터의 성격이 완전히 바뀌는 영웅은 ‘에이지오브스톰’에서 처음 선보이는 캐릭터로, 이용자들의 호응이 기대되고 있다.

‘에이지오브스톰’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영웅 ‘큐리안’의 일러스트와 함께 캐릭터에 이해를 돕기 위한 플레이 동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이와 함께 할로윈을 맞아 출석체크 이벤트도 11월 3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면 1일부터 4일차까지 게임머니인 군자금 2천이 지급되고, 5일차에는 이벤트 코인 1천을, 6일부터 9일차에는 군자금 3천이 증정된다. 여기에 10일차 이상 출석을 달성할 경우 가르카스 영웅의 할로윈 특별 스킨을 제공한다.

신규 영웅 캐릭터 ‘큐리안’ 및할로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o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