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손크리에이티브, 출시 확정 및 첫 동영상 선보여

▲ 바른손 크리에이티브의 모바일 SNG '아쿠아빌'

[게임톡] 바른손크리에이티브(대표:최종신)는 이미 출시 전부터 메가 볼륨 급 모바일 소셜네트워크 게임(이하 SNG)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자사 게임 ‘아쿠아빌(AquaVille – the Friends)’의 첫 번째 동영상을 공개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아쿠아빌’은 풀 볼륨 SNG를 지향하며 시티 류의 게임 요소와 함께 다양한 수중 생물을 육성하는 요소를 고루 갖춘 하이브리드 장르로, 전세계 유저를 대상으로 아마존 클라우드를 통한 네트워크 서비스 운영 체계와 자체 엔진 기반의 스마트 모바일에 최적화된 그래픽 퀄리티 및 기능으로 출시 전부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의 SNS를 통해 쉽게 친구를 초청하여 다양한 소셜 플레이가 가능한 본격적인 모바일 SNG를 지향하며, 게임과 어우러진 자체적인 소셜 보드를 탑재하여 유저간의 커뮤니케이션을 다양한 형태로 지원하고 있어 게임을 통한 사회성과 협업, 경제이념과 환경 등의 다양한 개념을 자연스럽게 즐거운 요소로 체험할 수 있는 건전한 SNG의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는 평가이다.

이번 공개된 트레일러 동영상에는 전체 플레이 중 매우 재미나며 특색 있는 일부 플레이를 감상할 수 있으며, 특히 소셜 플레이 기능이 중점적으로 눈에 띄어 발매 전 유저들의 관심과 기대가 증폭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아쿠아빌’은 아이폰 버전의 4월 출시를 시작으로 상반기 내 안드로이드 기종을 포함한 스마트폰 영역의 글로벌 서비스 오픈을 목표로 개발 및 출시를 진행 중이다.

‘아쿠아빌’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른손크리에이티브의 홈페이지(www.barunsoncreativ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