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 진행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 http://entermate.com/)의 킹덤파이터즈가 금일(24일) 5번째 신규 캐릭터인 ‘전사’와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공개되는 ‘전사’ 캐릭터는 강력한 양손 무기를 사용하며, 화려하고 다양한 스킬이 특징인 직업으로, PK 및 전장 결투에서 두각을 보이는 강력한 캐릭터이다.
또한, 신규 직업 업데이트 외에 ‘책사’ 캐릭터 밸런스 조정 및 무장 카드 수집 시스템인 ‘장성록’ 콘텐츠를 추가하여 무장 카드를 통한 전투력 상승이 가능하고, 모든 서버의 캐릭터와 파티를 통해 던전 입장이 가능한 ‘서버 파티 전투’ 콘텐츠도 함께 업데이트된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전사 캐릭터 소개 및 육성 시 추첨을 통해 ‘명장의 수호’ 아이템을 지급하며, ‘명장의 수호’ 아이템은 대붕날개 및 진 전혼 5레벨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최고급 레어 아이템이다. 또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17번째 신규서버를 오픈하며, 신규서버에서 캐릭터 생성 시 엽전과 체력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육성을 통한 재미와,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들이 킹덤파이터즈에 새로운 활력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즐거움과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보다 상세한 업데이트 소식은 킹덤파이터즈 공식 홈페이지(http://kf.ilovegame.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