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30일 여주인공 공개 및 사전다운로드 실시

▲ 천자전기 온라인 대표 이미지

[게임톡]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대작 클라이언트 MMORPG ‘천자전기온라인’에서 상나라 마지막 왕인 주왕의 애첩 ‘달기’역을 대변할 여주인공 공개와 함께 클라이언트 사전다운로드를 실시한다고 30일(금) 밝혔다.

판빙빙, 임심여 등 중화권 최고의 미녀들이 거쳐간 전설의 미인 ‘달기’역에 발탁된 손은서는 최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슈퍼주니어 동해와 알콩달콩 러브스토리를 만들어 가고 있으며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사랑비’에서의 열연으로 예능과 드라마를 넘나들며 새로운 신예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손은서는 이에 앞서 공개된 남성 무협 전문가 3인방(배우 김민준, 소설작가 용대운, 만화작가 이재헌)과 함께 향후 CF 촬영 및 아프리카 방송과 실제 게임에 접속하는 등 ‘천자전기온라인’의 게임 유저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 천자전기온라인 달기역을 맡게된 배우 손은서

이와 함께 금일 오후 5시부터 ‘천자전기온라인’은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한다. 이를 통해 비공개 테스트 당일 다운로드 트래픽을 분산하고 게임 회원들에게 보다 쾌적한 테스트 환경과 게임 접속 편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쿤룬코리아 홀리손 매니저는 “서버의 안정성과 최적화 등 국내 로컬라이징 부분에 있어 많은 준비를 해왔다”며 “다음 주 5일부터 시작되는 천자전기온라인의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천자전기온라인’는 대만 ‘차이니즈게이머’에서 개발, 중화권 최고의 만화 작가 ‘황옥랑’의 인기 만화를 소재로 제작한 클라이언트 MMORPG로 ‘봉신연의’에 나오는 상상 속의 몬스터, 중국 전설 속의 미녀, 영웅호걸들이 등장해 모험을 펼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또한 언리얼엔진으로 만들어진 수준 높은 그래픽과 화려한 무공 액션을 마우스만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진 정통 무협 온라인게임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