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변화구를 강화할 수 있는 신규 구질 8종 선보여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가 10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24일 밝혔다.

한국시리즈 시작을 앞두고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메이저리거추신수 선수의 캐릭터 업데이트와 신규 구질 8종 추가다.

이를 통해 2013년 메이저리그에서 맹활약을 펼친 추신수 선수의 능력치가 반영된 캐릭터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와 함께 그의 이미지를 딴 ‘추신수 아이템’ 3종도 새롭게 추가 된다. 추신수 캐릭터는 나인뮤지스샵에서 판매중인 MVP 선수 획득권을 통해 영입할 수 있으며, 추신수 아이템은 상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또한 슈트, 너클커브, 하드싱커, 횡 슬러이더 등 슬러거 내 기존 변화구를 강화한 8종의 신규 구질도 선을 보인다. 이번에 추가된 구질은 온라인 야구 게임에서 체험하기 힘들었던 것으로, 업데이트 전부터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아 왔다.

이와 함께 한국시리즈 시작을 기념하여 12월 2일까지 ‘비 더 챔프(Be the champ)!’ 이벤트를 진행한다. 슬러거 경기를 완료하고 받은 퍼즐 참여권으로 모든 퍼즐을 완성하면, 문화 상품권, 치킨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과 역대 MVP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드래프트권을 증정한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슬러거 공식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