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달 뜨는 날 다양한 경품과 혜택 제공하는 '반달데이' 실시

▲ 반 온라인 대표 이미지

[게임톡]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성인용 판타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반 온라인’ 이 ‘반달데이’ 이벤트를 실시하고,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의 내용을 사전 공개한다고 금일 밝혔다.

3월 31일(토)부터 실시되는 ‘반달데이’ 이벤트는 반달이 뜨는 날 ‘반 온라인’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반달이 뜬 날에는 획득 경험치가 2배, 획득 머니 및 아이템 드랍 확률이 2배로 증가하고, 특정 시간에 접속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게임 캐시 및 쌀 등 다양한 경품 및 생계지원 상품을 지급한다.

‘반달데이’는 공식 홈페이지(www.vaanonline.com)의 ‘반달 캘린더’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반달 주기에 맞춰 약 2주에 한번 꼴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반달데이’ 이벤트는 단발성이 아닌 지속적인 게임 내 행사의 하나로 운영될 계획이며, 이용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반 온라인’을 연상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하자는 취지에서 진행하게 되었다.

한편, 4월 5일(목) 적용될 예정인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도 공개되었다.

우선, 캐릭터 최고레벨 제한이 기존 50레벨에서 60레벨로 상향 조정되며 각 직업마다 상급 직업 2종이 추가된다. 60레벨을 달성한 캐릭터는 상급 직업 중 1개를 선택해 전직할 수 있으며 보다 강력한 기술과 능력치를 얻게 된다.

또한, 고레벨용 신규 지역 ‘환상 숲‘과 던전 ‘재판소’, ‘얼음경계’가 추가되며 이와 함께 다양한 신규 장비 아이템이 적용된다.

드래곤플라이 사업2팀 서정식 팀장은 ”이번에 업데이트는 공개서비스 2주 만에 실시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이를 통해 이용자 여러분에게 보다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며 “많은 관심에 감사 드리며 발 빠른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반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vaanonline.com)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