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7종, 튜토리얼, AI모드 등 신규 콘텐츠 대거 공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이 개발중인 MOBA장르 신작게임 '코어마스터즈'에서 금일 오후 5시부터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코어마스터즈’는 기존 AOS게임과는 차별화 된 개인 플레이 방식의 전략 대전 액션 게임으로, 빈번하게 일어나는 한타싸움과 빠른 플레이 타임, 개성 넘치는 스킬로 무장한 마스터(영웅) 간 긴장감 넘치는 전략 전투가 특징이다. 지난 테스트에서 테스터 전환율 50%, 120분 이상의 평균 플레이 시간을 기록하는 등 이용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코어마스터즈’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테스트 시간은 평일은 17시부터 23시까지, 주말인 26일과 27일에는 14시부터 23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에서 ‘코어마스터즈’는 개성 넘치는 마스터 7종과 초보 이용자를 위한 심화 튜토리얼, AI모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긴박한 전투를 유도하고, 역전의 묘미를 제공하기 위해 밸런스 조정하는 등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였다.

‘코어마스터즈’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cor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ㅁ여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