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까지 매일 지정되는 미션곡의 개발자 점수와 경쟁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최관호)은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고품질 모바일 리듬액션게임 ‘DJMAX TECHNIKA Q for Kakao’(디제이맥스 테크니카 큐 포 카카오, 이하 ‘테크니카Q for Kakao’)가 ‘개발자를 이겨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6일까지 매일 지정되는 미션곡에 대해 ‘테크니카Q for Kakao’ 개발자 점수와 경쟁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펜타비전 출신으로 오랜 시간 ‘DJMAX’ 시리즈 개발에 참여해 온 ‘Planetboom(플래닛붐), ‘BEXTER(벡스터)’, ‘XeoN(제온)’ 등이 참여한다. 개발자 점수를 이긴 유저에게 각 곡 별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 Q포인트를 지급하며, 모든 미션을 승리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한 한 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를 선물한다.

‘테크니카Q for Kakao’는 인기 아케이드 리듬액션게임 ‘디제이맥스 테크니카’의 최초 스마트 플랫폼 버전으로, 지난 15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출시됐다. 오픈 직후 애플 앱스토어 무료 앱 전체 순위 2위, 최고 매출 순위 TOP 10에 진입하는 등 초반 인기몰이 중이다. ‘디제이맥스 테크니카’의 정통 연주 방식과 인기 음원을 완벽히 이식한 것은 물론, 모바일 리듬액션게임 최초로 백그라운드 애니메이션(BGA) 지원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테크니카Q for Kakao’는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게임을 검색하거나 다운로드 페이지 (http://ppl.cm/dmtq)를 통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