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지원금, 주유상품권, 문화상품권 등 경품 증정

▲ 드라고나 봄나들이 지원 이벤트

[게임톡]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 www.liveplex.co.kr)는 자사의 MMORPG ‘드라고나 온라인’의 ‘봄나들이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라고나 온라인’의 봄맞이 이벤트는 3월 29일부터 4월 19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내의 퀘스트 진행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인증서 아이템을 모으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가 된다. 인증서 아이템을 모은 개수에 따라 50만원 여행지원금, 10만원권 주유상품권, 영화예매권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롭게 게임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 아이템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한, 40레벨을 달성하면 전원에게는 5천원의 드라고나 캐시를, 추첨을 통해 3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게임에 참여하는 전원에게 경험치 추가 획득, 체력 등의 능력치 향상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라이브플렉스 김민석 게임사업팀장은 “따듯한 봄을 맞아 드라고나 온라인의 유저분들께 여행에 대한 즐거움을 함께 드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게임의 재미를 더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드라고나 온라인’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dragona.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