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부터 30일까지 클로즈 베타 테스트 진행 완료

▲ 성공적인 CBT를 마친 소울소드

[게임톡] 동양온라인㈜(대표 정인수)은 웹게임 전문 포털 사이트 ‘게임하마(http://www.gamehama.com/)’가 서비스하고 블루션소프트(대표 신석영)가 개발한 군단 전략 웹게임 ‘소울소드(SoulSword)’가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30일 종료한다고 밝혔다.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10일 동안 진행되었으며 서버의 안정화, 게임 시스템 점검, 유저 의견 수렴을 중점으로 진행했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받아 게임에 적응한 후 오픈 할 예정이다.

특히 자유게시판에는 유저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게시판을 가득 채우고 있다. 유저들은 “지금까지 해본 웹게임 중 최고”, “빨리 오픈 해라”라는 많은 찬사와 함께 게임 플레이 후기와 바라는 점 등을 게시판에 올려 커뮤니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활발한 활동이 펼쳐지고 있다.

동양온라인 게임사업부 심호규 본부장은 “소울소드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게시판을 통해 빠른 오픈을 기다리는 유저들과 응원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더욱 최적화된 ‘소울소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소울소드’는 군단 전략 웹게임 컨셉으로 기존 웹게임과의 차별화를 주고 있다. 게임은 판타지를 배경으로 아기자기한 그래픽, 탄탄한 시나리오, 다채로운 전투 시스템으로 게임의 몰입감을 높였다.

소울소드는 4월 5일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 할 예정으로 공식 홈페이지(http://www.gamehama.com/sword/)에서 더욱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