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도 인기몰이에 성공한 신작, 안정적인 게임 환경과 방대한 컨텐츠 보유

녹스게임은 신작 MMORPG ‘차칸게임’을 오는 10월 29일 FREE OBT(오픈베타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차칸게임은 인텔(Intel)과의 장기적 합작으로 웹기반에서도 안전성을 검증 받았으며 중국에서도 인기몰이에 성공한 신작게임이다. 안정적인 게임 환경과 방대한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어 컨텐츠 소비속도가 빠른 국내시장의 유저들에게 보다 다양한 즐거움을 안겨줄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된다고 전했다.
차칸게임의 특징으로는 PVE, 대규모 PVP(국가전), 필드 BOSS전, 파티전, 세계 BOSS전, 혈맹 BOSS전등의 방대한 컨텐츠와 AUTO시스템이 특징이다.
녹스게임 관계자는 “직업의 밸런스 및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자 노력했으며 차칸게임의 매력을 느끼실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며 “안정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많은 게이머들로부터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차칸게임은사전 가입한 회원에게는 '차칸게임'의 1,000금화(10,000캐쉬)가 지급될 예정이다.
녹스게임은 온라인게임 전문 퍼블리셔로네이버, 아이템매니아, 아이템베이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있으며 현재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으로는 구검온라인, 승천온라인, 비트온라인, 이지온라인[EZ]:미래전쟁이 있으며, 채널링 게임으로는 구미호온라인, 구룡전이 있다.
차칸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차칸게임 홈페이지(http://good.noxgame.kr/)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