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2일부터 4월 19일까지 9,999명 대상으로 CBT 진행

▲ 히어로즈오브뉴어스 대표이미지

[게임톡]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 www.ntreev.com)에서 서비스하고 미국 게임 개발사 S2게임즈에서 개발한 AOS 장르 강자 ‘Heroes of Newerth(히어로즈 오브 뉴어스), 이하 HON(혼)’ (hon.gametree.co.kr)이 첫 클로즈 베타 테스트(Closed Beta Test, CBT)에 앞서 CBT 사이트를 오픈한다고 금일 밝혔다.

‘HON(혼)’은 초보 유저들의 진입 장벽을 낮추기 위해 맞춤형 동영상 가이드, 영웅 정보, 아이템 정보 등 게임 플레이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메뉴들로 CBT 홈페이지를 구성했으며, 자세한 CBT 진행 일정과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 관련 내용들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4월 12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HON(혼)’ CBT를 통해 한국 유저들에게 첫 선을 보이며, 이에 앞서 4월 3일부터 4월 9일까지 9,999명의 테스터를 모집한다.

‘HON(혼)’은 이번 CBT를 통해 북미 버전에서 경험할 수 있었던 대부분의 콘텐츠를 공개하며, 현존하는 AOS 장르 중 가장 많은 영웅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100여종의 영웅을 직접 만나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HON(혼)’은 AOS 장르의 원조격인 도타를 계승한 정통성을 가지고 있으며, 진영을 무너뜨리는 단순함에서 벗어나 영웅 중심의 끊임없는 전투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아울러, 현존하는 AOS 장르 중 가장 많은 100여명의 영웅과 다양한 플레이 아이템, 21종류의 게임 모드를 갖추고 있어 치밀하고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화려하고 퀄리티 높은 그래픽이 강점이다.

이외에도 ‘HON(혼)’은 미국 외에도 유럽, 러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에 진출해 서비스 중이며, 국내에서도 입소문만으로 수만 명의 팬을 확보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HON(혼)’은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BT 사이트(hon.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