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아레나 전투 점수 집계, 10+1 영웅 뽑기 시스템, 각종 편의기능 개선

‘헬로히어로’가 더 새롭고 신나게 바뀐다.

핀콘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헬로히어로 for kakao’가 10월 15일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아레나 전투가 개선되고, 새로운 캐쉬 상품이 추가되었을뿐만 아니라 유저들이 쾌적하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편의 개선 등이 추가되었다.

우선 아레나 전투의 경우 점수 집계 방식이 수정되며, 전투 결과에 따라 획득하는 점수가 달라졌다. 아군이 한 명도 쓰러지지 않고 압도적인 승리를 하였을 경우 5점을 획득할 수 있다.

하지만 적군을 하나도 쓰러뜨리지 못하고 일방적인 패배를 당할 경우 3점을 잃게 된다. 이처럼 전보다 편차가 커진 점수제도의 변화로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아레나 계급의 분류를 세분화하여 초보 유저들도 보다 쉽게 아레나 순위에 도전할 수 있다.

또한 '10+1 연속 영웅 뽑기' 시스템이 새롭게 등장했다. 유저는 10명의 영웅을 뽑을 수 있는 가격에 1명의 영웅을 추가로 더 뽑을 수 있다. 더불어 11명의 영웅 중에는 반드시 에픽 등급 이상의 영웅이 포함되게 하여 영웅 수집을 좋아하는 유저들에게 큰 환영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밖에도 게임에 접속할 때 뜨는 공지 이미지를 보지 않을 수 있는 옵션이나, 최근에 대화한 유저의 아이디가 자동으로 친구 찾기 창에 뜨는 등의 편의 기능이 추가되었다.

핀콘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는 많은 신규 유저분들을 모으기 위한 업데이트이다. 10월 혹은 11월 초에는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는 다음 대륙 업데이트 등 새로운 컨텐츠가 등장할 예정이다. 또한 조만간 유저들이 깜짝 놀랄만한 소식이 있을 것이니 기존 유저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