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줄 카드' 좋은 글귀 이미지 기능 직접 설정 가능, 50개 글꼴과 배경

레디벅은 책속의 좋은 한줄을 공유하는 책 SNS, ‘책속의 한줄 for Kakao’를 카카오 채팅플러스를 통해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책속의 한줄 for Kakao에는 감동적인 한 줄을 이미지로 등록할 수 있는 '한줄카드' 기능이 추가되었다. '한줄카드'는 스마트폰 배경화면에 책속의 좋은 글귀를 주제로 한 이미지를 지정하는 사용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새롭게 선보인 기능이다. 배경과 폰트를 사용자가 직접 설정할 수 있어 나만의 한줄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

카카오톡에서 채팅을 하다가 좌측 메뉴의 '책속의 한줄 for Kakao'를 실행하면 현재 대화하고 있는 친구에게 내가 만든 한줄 카드를 보낼 수 있다. 총 50여 개의 배경과 글꼴을 선보이고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일부 유료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천일 레디벅 대표는 “카카오톡 사용자라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감동 받은 책 속의 한 구절을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카카오톡과 카카오 스토리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다”고 말했다.

책속의 한줄 for Kakao는 카카오 채팅플러스와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