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노인터랙티브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퍼블리싱 진행

국내 최대 모바일 전문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가 세계적인 인기 게임 ‘룸즈’의 최신작인 ‘The Mansion: A Puzzle of Rooms’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글로벌 마켓에 사전 출시했다.

‘룸즈’는 IGF, 인디케스트 등 유수의 국제 인디 게임 공모전을 석권하며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인디 게임의 전설로, 닌텐도 DS로 발매되어 전세계적인 인기를 누려왔다.

이번에 컴투스가 스마트폰용으로 출시한 ‘The Mansion: A Puzzle of Rooms’는 ‘룸즈’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쿠노인터랙티브(대표 김상준)에서 개발하고 컴투스가 퍼블리싱을 맡았다.

‘The Mansion: A Puzzle of Rooms’는 FULL 3D로 만들어진 신비롭고 아름다운 맨션을 배경으로 그 안에서 풀어나가는 퍼즐과 어드벤처의 절묘한 결합을 통해 창의적이고 수준 높은 게임 방식을 자랑한다.

컴투스에서는 “매력적인 세계관과 캐릭터로 구성된 스토리와 여러 가지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다양한 아이템 및 장치들이 해외 모바일 게이머들을 ‘룸즈’의 세계로 빠져들게 할 것”이라며, “국내 서비스도 곧 시작할 예정으로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했던 한 차원 높은 스마트폰 게임의 세계를 느끼게 해드릴 것”이라고 자신했다.

‘The Mansion: A Puzzle of Rooms’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